[인사이트] 물류 시장을 장악하려는 일본 2…일본통운

- 세계 1위를 차지하려는 일본통운(Nippon Express)의 동향 분석

일본통운의 전략  2017년 일본 나고야에서 일본통운 임직원을 만나 2019년 사업계획을 들으니 이들의 포부가 더욱 놀랍다. 단순히 시장을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입김이 거세지는 시대에 걸맞게 평판경영에도 집중하고 있었다.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는 소셜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소비자가 지금처럼 핵심적인 권력을 행사하는 상황을 3.0 시장이라 정의했다. 1.0 시장은 기업이 일방적으로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