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게임, 핵심 콘텐츠 자리잡아

[김상헌 기자] 세계 최대 SNS 페이스북이 핵심 콘텐츠 중 게임을 동반 성장 파트너로 지목했다. 게임 역시 최대 5억명이 사용하는 글로벌 플랫폼에서 더 많은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최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게임 컨퍼런스 GDC 2014에서 페이스북을 거친 게임 사용자들의 수치를 밝히고 점차 페이스북을 활용해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