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소비자 “입”으로

무협, 국내외 중소기업 SNS 마케팅 성공사례 보고서 발간  [IT News 임정호 기자, art@itnews.or.kr] 2014년에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용자수는 전세계적으로 18억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사회적 영향력이 막강해지면서 과거 기업이 전담했던 마케팅 영역에 소비자의 정보 발신력과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원장 오상봉, http://itt.kita.net)이 7일 발간한 「중소기업, SNS 마케팅으로 신시장 일군다」보고서에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