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을 개발할 수 있는 로드맵 제공

[IT News 민두기 기자, itnews@itnews.or.kr] 모바일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모바일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MicroStrategy Mobile App Universe)’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MicroStrategy Mobile App Developer Academy)’를 제공 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는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앱 솔루션을 보여주는 글로벌 디렉토리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서비스(MicroStrategy Services)를 통해 직접 제공되거나, 전세계 기술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파트너인 에코시스템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양한 산업군 및 기능에 대한 풍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비즈니스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모바일 앱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교육 자료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는 인증서별로 클래스를 분류해 교육용 비디오를 제공하며, 아이패드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 기반에서 앱이 완벽하게 활용될 때, 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다"라며 "우리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가 업무 방식을 강화하는 비즈니스 앱 개발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microstrategy.com/mobile/app-universe)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