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IT서비스요청관리시스템’ ‘소비자보호시스템’ 잇단 수주

에스알포스트(오창용 대표, www.srpost.co.kr)는 최근 '한국철도공사 IT서비스요청관리시스템 구축’ 용역을 수주하였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공사 직원들이 SW 프로그램이나 IT물품 등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불편함이나 오류가 생기면, 이것을 접수받아 신속히 처리하도록 유도하고 투명하게 처리과정을 알려주겠다는 것이 핵심 골자다. 현업부서 입장에선 ‘요청사항이 어디까지 처리되었고 언제쯤 해결될 것인지’를 손쉽게 확인 가능하므로 IT부서 담당자에게 문제해결 진행과정을 수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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