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슬라이드쇼 업데이트

페이스북이 간단한 동영상 광고인 슬라이드쇼 광고에 업데이트를 추가했다. 슬라이드쇼 광고란 여러 장의 이미지나 동영상을 슬라이드쇼 형식으로 보여주는 광고 기능이다. 작년 10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출시된 이후 200여 개국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다.   슬라이드쇼는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려 고화질의 동영상을 올리기 부담스러운 비즈니스들을 위해 간편한 동영상 형태를 제작할 수 있다는 데 강점이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