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한 데이터리셔스 한국 진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기업 ‘데이터리셔스’(사장 김선영)가 한국 법인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데이터리셔스는 매체 기여도 분석(Attribution Analytics)을 통해 기업들이 보다 명확하게 마케팅 성과를 파악하고, 소비자 행동을 분석 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이다.   이번 한국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으로서 쌓아온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