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 미국 출시…음원 스트리밍 시장 경쟁 치열

    유튜브 뮤직(YouTube Music)이 오랫동안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11월 16일(현지시간) 출시됐다.  유튜브 뮤직은 뮤직 비디오 서비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한다는 차별화 전략에 초점을 맞춰 마케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뮤직은 스포티파이(Spotify), 알디오(Rdio), 애플 뮤직(Apple Music), 타이달(Tidal), 판도라(Pandora) 등 유료 음원 서비스 업체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음원 서비스는 무료와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