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USB 1위 에브리존, ‘터보백신 로그인 USB’ 신제품 출시

- 바이러스 감염 억제, 유포 방지, 패스워드 보안까지 가능한 보안 USB

1
▲보안USB닷컴 홈페이지 (www.boanusb.com)

백신 USB 판매 1위 업체 에브리존 터보백신이 ‘터보백신 로그인 USB’를 새롭게 출시하며, 보안USB닷컴(www.boanusb.com)을 런칭했다.

터보백신 USB는 바이러스 감염 억제 및 유포 방지 효과에 탁월하다. 백신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업체인 에브리존(터보백신)은 지난 9년 동안 꾸준하게 터보백신 USB를 공급해오고 있다. 

특히 터보백신 USB는 USB에 백신 SW를 융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하고, 바이러스가 유포되는 것을 막아서 안전하게 파일을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안전성 때문에 대기업들과 연구소 및 제조의 산업 현장에 꾸준하게 공급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랜섬웨어로 인해 피해를 본 많은 기업과 연구소들이 망 분리 환경을 구축하면서, 자료를 안전하게 이동하고 바이러스를 검사할 수 있는 터보백신 USB를 많이 찾고 있다.

USB_pl이번에 보안USB닷컴을 통해서 새롭게 출시하는 ‘터보백신 로그인 USB’는 백신 USB의 기능에 중요 자료 보호를 위해 패스워드 보안 기능이 추가된 제품이다. 패스워드 확인 후에 USB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USB가 분실되어도 패스워드를 모르면 절대 사용할 수가 없다. 

따라서 중요한 자료를 저장해 안전하게 파일을 이동할 필요가 있을 경우 ‘터보백신 로그인 USB’가 그만큼 안전하다. 특히, 안전한 금융 거래를 위한 공인인증서 저장 장소로 안성 맞춤이다.

에브리존의 홍승균 대표는 ”앞으로 고객의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안 SW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며, ”보안 SW와 USB를 결합한 보안 USB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보안USB닷컴을 통해 공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민두기 기자  kangmin@it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