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C-Rank’ 알고리듬 활용 ‘LIVE’ 베타 서비스 선보여

- 이용자의 ‘좋아요’ 등 피드백으로부터 ‘Creator’(생산자) 인기도 측정하는 ‘C-Rank’ 알고리듬 개발

네이버가 ‘라이브검색’으로의 진화를 시작한다. 네이버는 지난해 말 ‘Connect 2015컨퍼런스’에서 공개한 ‘라이브검색’의 주요 요소인 ‘Feedback’, ‘Context’, ‘Withness’에 대한 첫 실험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라이브검색’은 모바일에서 더욱 복잡해지는 이용자들의 검색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고, 보다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려는 네이버 검색의 방향성이다. 네이버는 앞으로 ‘라이브검색’으로의 진화를 위한 본격적인 실험에 착수한다.   ‘라이브검색’은 이용자 클릭을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